자유/방탈출 후기

키이스케이프 - 💵 머니머니패키지 💵 후기

Chipmunks 2023. 6. 3.
728x90

 

안녕하세요, 어른이 여러분.

여러분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주제를 가지고 왔는데, 뭘까~요?

짜잔~. 돈이랍니다.

인생은 다 '돈'이에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바로바로 키이스케이프 사에서 야심 차게 선보이는 '머니머니패key지'.

 

이 각박한 세상에서 정신 똑바로 차리고 살아갈 수 있도록,

지금 바로 즐겨보세요!

 

안녕하세요, 다람쥐입니다.

 

어제 화제의 키이스케이프 - 머니머니패키지를 하고 왔습니다..!!!!

 

와.. 키이스 신테마라니 너무 기대하고 갔어요. ☺️

 

그제 황금열쇠 강남점 타임스퀘어 - 섬 하러 가면서

 

키이스케이프 로그인 매장을 볼 수 있었는데요~

 

오늘 드디어 매장에 입성을 했습니다!!

 

로그인 1 매장과 로그인 2 매장이 같은 건물에 있나 봐요~

 

매장은 아래 건물에서 4층에 있습니다!

 
 
 

키이스케이프 로그인점 매장 입구입니다!

 

매장이 그렇게 크지는 않았지만, 세상 힙한 느낌이었어요.

 

진짜 키이스엔 감각있는 분들이 넘 많으신 것 같아요. ☺️

 

세상 친절하신 직원분들 안내에 따라 짐을 보관하고, 실내화로 갈아신고

 

동의서도 쓰고 테마에 입장하게 됩니다!

 

테마 소개

테마명 : 머니머니패키지

시간 : 65분

장르 : 오락

체감 난이도 : 3 ~ 4 / 10

 

머니머니패키지는 진짜 오락이라는 장르에 걸맞게

 

재밌는 콘텐츠가 많고 인상적이었어요.

 

텐션 높고 친한 분들끼리 가면은 찰떡인 테마입니다~

 

웃음의 연속이었어요!!

 

난이도

문제는 쉬운편에 속합니다!

 

문제 수도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자물쇠와 장치의 비중이 알맞게 만든 느낌이라

 

쉽고 지루하지 않은 문제들을 맛볼 수 있어요!

 

다만 완~~~전 방린이 이신 분들은 가이드 이해와 장치감이 조금 필요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가이드를 보고 이해하여 자물쇠 또는 장치에 알맞게 입력하는 경험이 없으면

 

조금 더 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많다보니 문제는 어렵지 않게 조절한 느낌을 받았어요.

 

만약 문제가 어려웠다면... 확실히 테마 만족도가 떨어졌을 것 같았어요.

 

문제에서 시간을 쓰는 것 보다 다른 콘텐츠에서 시간을 많이 쓰는 듯한 느낌을 받아서

 

테마를 온전히 즐기기 위해 문제는 빠르게 스무스하게 푸시는 걸 추천드려요.

 

인테리어

공간은 크지 않고 작은 편이었어요.

 

4인으로 갔는데 엄청 북적북적했습니다.

 

2인은 뭔가 심심할 것 같아서

 

3인을 가장 추천드려요~!

 

4인으로 가도 재밌게 하고 왔어요!

 

텐션 높은 분들이나 찐친들이랑 같이 가도 좋을 것 같아요~

 

인테리어는 개인적으로 평범한 편이었어요!

 

그래도 진짜 테마파크에 놀러 온 느낌이었어요!

 

테마 컨셉에 맞게 진짜 잘 꾸며졌습니다~

 

인테리어에 막 크게 비중을 둔 테마가 아니다보니 저는 크게 개의치 않았던 것 같아요~

 

스토리

스토리 진짜 넘 웃깁니다. 🤣🤣🤣

 

키이스케이프만의 유우머도 취향저격 이었고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나오는 연출도 진짜 재밌었어요~~

 

진짜 돈이 최고죠~~~

 

인간은 같은 실수를 반복하고...

 

활동성

활동성 없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이정도 활동성이면 애교 정도지 않을까 싶네요. ☺️

 

공포도

잠깐, 이거 공테인가요? 싶은 모먼트가 있습니다!!!!!!!

 

진짜 공테에서 느낀 PTSD 가 오는 순간이 있습니다...

 

그래도 테마 자체가 무서운 테마는 절대 아니니

 

극극극극쫄 분들은 약간의 마음의 준비만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힌트 방식

힌트는 태블릿으로 쓸 수 있습니다!

 

인터폰도 가까이 있어서 문제 생기면 말씀 주시면 돼요.

 

저희도 초반부에 셋팅 미스랑 장치 오류가 있었어서 바로 말씀드리구 잠깐 대기했었어요~

 

플레이 시간

4인으로 갔어요! 남은 시간은 노힌트 약 9분 정도 입니다.

 

아까도 말했다시피 문제 풀이에 시간을 많이 쓰는 것보다

 

다른 다양한 컨텐츠에 시간을 더 많이 쓰는 느낌이라

 

의외로 남은 시간이 그렇게 많지는 않을거예요~

 

타임어택에 집중하기 보다는 천천히 다같이 즐기면서 하는 걸 적극 추천드립니다!

 

총평

좋았던 점도 마구마구 있지만 제가 느꼈던 아쉬웠던 점도 몇가지 있어요!

 

첫 번째로는 일행분들의 말소리가 잘 안들려요!

스피커 소리도 좀 큰데다 테마 구조상 말소리가 잘 안들릴 수 있어서 큰 소리로 말해야 잘 들리더라고요~

 

두 번째로는 모든 컨텐츠를 온전히 즐기기가 힘들 수도 있어요.

문제를 조금 빠르게 스무스하게 푸셔야 그래도 테마를 즐길 시간이 있을 것 같아요.

매장 측에서도 시간 조절을 해주시긴 하는데 뭔가 급박한 느낌이 없지 않았습니다.

 

세 번째로는 숙지해야할 게 많다고 느꼈어요.

이게 모든 인원이 숙지해야 하는거라 첫 번째 이유와 겹쳐서 소통하는 데 힘이 좀 들기도 했고,

두 번째 이유와 겹쳐서 다 즐길 수가 있을까? 싶긴 하더라고요.

 

네 번째로는 아직 테마 만든 지 얼마 안돼서 새집냄새가 좀 나서 두퉁이 살짝 있더라고요.

원래 새집냄새 나도 아무렇지 않았는데 지금도 공사 ING 라서 그런지 그날따라 컨디션이 좀 안좋았나봐요.

민감하신 분들도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그래도 키이스는 못참죠...!

꿀잼 테마인 건 변하지 않으니 🌸꽃길🌸 테마 보장합니다!!

테마 끝나고 굿즈샵도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하.. 진짜 다 사고 싶게 만드셨어요 ㅠㅠ

 

 

매장 위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