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방탈출 후기

홍대 제로월드 깜빵탈출 : WAY OUT 아무것도 모르고 간 후기

Chipmunks 2023. 6. 3.
728x90

 

DAY-1. 작전일을 하루 앞둔 나는 친구들과 함께 그간 준비한 계획을 마무리하려 한다.

 

장르 : 잠입

테마 시간 : 75분

난이도 : 🌕🌕🌕🌕🌑

공포도 : 🌕🌑🌑🌑🌑

 

홍대 제로월드에서 두 번째 신테마가 오픈했네요!

 

얼마전에도 사랑하는 감 했었던 것 같은데

 

빠른 시일 안에 와서 넘 좋네요..!

 

매장 안에 깜방탈출 포스터가 있는데

 

그게 영상으로 소개도 해주더라구요!

 

진짜 영화 예고편처럼 만들어서 기대 만땅으로 입장했네요. ☺️

 

플레이어 정보

3인 ( 600+, 200+, ? )

 

 

추천 인원

2~3인 추천드려요.

4인은 특정 구간 좁을 것 같아요!

 

플레이 시간

17분 15초 LEFT, No Hint

 

 

난이도

개별 문제는 쉬운 편이에요.

 

크게 오래 걸린 문제는 없었어요!

 

문제 수가 많은 편에다 나레이션이나 연출등의 시간이 있어서

 

은근 시간이 모자를 수 있을 것 같네요!

 

할 게 많은 편이라 시간 분배 잘하는게 좋습니다!

 

인테리어

인테리어 진짜 포스터 분위기랑 존똑입니다..

 

아니 이렇게 똑같아도 되는지 싶을 정도로 똑같았어요. 🤣🤣🤣

 

저 아무것도 모르고 갔는데 공포도가 있더라고요 ?!?!?!?!?!?!!

 

그래서 그런지 엥..? 탈옥 테만데 왤케 다크다크한 분위기지..? 싶었어요.

 

공간 자체가 소름돋는다 해야하나... 창공 유발하는 요소가 있었어요.

 

스토리

스토리 짜임새 미쳤습니다...

 

당일날에 저희 팀 오기 전에 제작자님 오셨다는데..!

 

직접 뵀으면 어떻게 이렇게 소름돋는 스토리를 짜셨는지

 

여쭤봤을 정도로 여운이 진하게 남았어요.

 

깜방탈출 다들 꼭 해보세요...!!!!

 

공포도

진짜 비명 질렀습니다. 🤣🤣🤣🤣🤣

 

참고로 전 공포도 있는지 모르고 갔어가지고

 

더 놀랐었네요. ㅋㅋㅋㅋㅋㅋ

 

분위기 살벌하고 연출도 어휴...

 

쫄이지만 순도 100% 공포 테마는 아니라서 엄청 쫄진 않았었어요 ☺️

 

자물쇠 장치 비중

자물쇠 비중이 많습니다.

 

자물쇠 7~8 : 장치 2~3 정도지 않을까 싶네요.

 

총평

아마 조만간 입소문 엄청 타서 홍대에서 유명한 테마로 등극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정도로 퀄리티 높고 공포도도 있는 재밌는 테마였어요!

 

🌸꽃길🌸 테마 일찍 해서 넘 좋네요. ☺️

 

보드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