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방탈출 후기

제로월드 서현점 - 홈 어웨이 후기

Chipmunks 2023. 6. 3.
728x90

 

지구에서의 마지막 미션, 꼭 성공하고 귀향하라!

때는 2222년

지구를 멸망 시킬정도의 거대한 운석이 약 한시간 후

충돌할 예정이다. 인류는 대부분 새로운 터전인 다른 행성으로 이주한 상태이다.

최후의 미션을 앞둔 당신들만 뺴고.

지구에 마지막으로 남겨진 과학자들인 여러분은

운석이 떨어지기 전에, 이주한 사람들이 살기위해

꼭 필요한 식물의 씨앗을 들고 가야한다.

여러분의 미션이 실패하면.

여러분들도, 남은 인류도 최후를 맞이 할 수 밖에 없다.

 

제로월드 서현점의 따끈따끈한 테마 홈 어웨이 입니다.

게다가 SF 테마라니...! 안 할 수가 없죠~~~

 

최근에 사계 테마도 나오긴 했는데..

홈 어웨이 - 사계 연방하러 갔을 때

사계 테마에 문제가 있다고 해서 플레이 하지 못하고 갔었어요. ㅠ.ㅠ

조만간 안정화 되고 다시 오픈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플레이어 성향

- 홈어웨이할 때 690+

- 이과성향 문제 환영, 장치감 좋음

- 관찰력 물 오르는 중

- 수색력 꽝, 조도 어두우면 눈이 침침~

- 쫄! 잘 놀라면서 할 건 하는 사람, 탱구간은 마음의 준비가 필요

- 한자, 상형문자 취약, 기억력이 현저히 떨어짐

- 말장난, 넌센스 너무 좋아함!

- 의도적으로 시간 끄는 문제 불호

- 선호 : 문제방, 공포, 스릴러, SF, 판타지

- 비선호 : 모험, 사극

 
 

테마 소개

테마명 : 홈 어웨이

시간 : 80분

장르 : SF

인원 : 3인

 

테마 장르

 

장르는 SF 입니다!!!

우주 테마라니 정말 두근두근했어요...!!!

 

가격

인당 27,000 원 입니다.

 

 

플레이어 정보

3인 (600+, 600+, 400+)

 

추천 인원

2~3인 추천드려요!

어려운 테마도 아니고 좁을 수도 있어서 4인은 크게 추천하진 않아요~

그래도 4인 못할 정도는 아니에요!

 

플레이 시간

총 80분 중에 33분 남겼습니다.

 

보드판

 

 

 

 

난이도

난이도는 쉽습니다!

가이드도 충분하고 방린이 분들도 조금만 생각해서 풀 수 있는 정도였어요.

만약에 나레이션이 길지 않았다면

숙련자 기준 40분도 충분히 남겼을 것 같네요..!

 

아무래도 테마 만드신 분들께도 숙련자에겐 너무 쉬울 것 같아서

의도적으로 시간을 끌게 구성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었어요.

그 점은 개인적으로 불호긴 한데, 크게 신경 쓰일 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아요.

 

문제도 적당히 쉽고 맛있어서 서현에서 방탈출 하시는 분들에게

굉장히 희소식이네요 ㅎ.ㅎ

꼭 홈어웨이 하고 가세요~

 

공포도

포스터에 공포도가 살짝 있다는데... 저는 느끼진 못했어요.

 

활동성

활동성 거의 없습니다!

 

인테리어

인테리어는 평범했습니다!

그래도 마감이 안좋다거나 하는 퀄리티가 떨어지지는 않았어요~

신테마라 노후화 전혀 없이 깔끔했습니다!

 

스토리

나레이션이 아주 아주 긴 편이라 스토리를 아예 주입시킵니다.

나레이션 긴 거 안 좋아하고 스토리 잘 안보시는 분들에겐

고통의 시간이 될 수도... 크크....

 

스토리 과몰입하시는 분들에겐 굉장히 좋은 테마가 되겠네요~

스토리도 흥미롭고 재밌었어서 저는 만족했어요!

기승전결이 완벽했습니다 ㅎㅎㅎㅎ

 

자물쇠 : 장치 비중

자물쇠 2 : 장치 8 이라고 포스터에 적혀있긴 했는데...

 

자물쇠 2는 체감상 절대 아니라고 느꼈어요 ㅋㅋㅋㅋㅋㅋ

 

자물쇠 4 : 장치 6 정도로 기억나네요.

 

그래도 장치가 많긴 많았어요!

 

총평

나름 준수한 난이도의 꽃길이었어요.

저라면은 제로월드 서현점을 하러 갈 때 꼭 홈어웨이는 끼고 갈 것 같아요!

재밌고 퀄리티 괜찮았던 테마였네요~~

머리 아픈 테마는 아니라서 정말 가벼운 마음으로 즐겼었어요~

 

매장 위치

서현역 바로 앞에 상가 지하 1층에 있습니다!

건물 입구에 눈에 띄는 간판도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