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방탈출 후기

[건대 감성 방탈출 추천] 드림이스케이프 - 돌핀 건대 방탈출 후기

Chipmunks 2023. 4. 19.
728x90

 

안녕하세요, 다람쥐입니다!

 

오늘 리뷰할 방탈출 지역은 건대입니다!

 

2호선 건대 입구역 바로 근처에 있는, 드림 이스케이프의 돌핀이라는 테마를 얼마 전에 하고 왔어요!

 

진짜 최근에 한 감성 테마 중에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퀄리티있는 감성 테마였어요..!

 

근처 이스케이프샾 매장과 더불어 건대 쪽에서도 드림이스케이프 매장에서 방탈출 테마들이 엄청 많이 나오고 있어서

 

넘넘 행복하네요. ㅠ.ㅠ

 

여운이 많이 남는 감성 테마를 진짜 좋아하시는 분들께 희소식입니다..!!!!

 

드림이스케이프 매장에서 저번에 귀여운 V.E.T 테마도 했었는데, 얼마 전에 신테마인 돌핀 방탈출 테스터를 마치고

 

정식으로 오픈해서 다녀왔습니다!!

 

2023.02.22 - [자유/방탈출 후기] - [건대 방탈출] 아주 귀엽고 하찮은 뽀짝한 방탈출 테마 추천 - V.E.T. 드림이스케이프

 

[건대 방탈출] 아주 귀엽고 하찮은 뽀짝한 방탈출 테마 추천 - V.E.T. 드림이스케이프

나도 빨리 수의사 되고 싶다! 매장 : 드림이스케이프 제목 : V.E.T. 테마 시간 : 70분 장르 : 드라마, 동물 금액 : 26,000 원 (현금 할인 있음) 안녕하세요, 다람쥐입니다! 어제 포스터부터 귀염 뽀짝한 V

itchipmunk.tistory.com

 

진짜 확실히 감성 테마라 그런지 여운이 많이 남더라고요...!

 

방탈출 테마 내에서 주는 여러가지 메시지를 집에 가는 내내 곱씹어 볼 정도였어요..!!

 

난이도도 어렵지 않은 편에다 볼륨도 생각보다 있어 건대에서 할 건대 방탈출을 찾고 계신 분들께 강추드리는 테마예요...!

 

리뷰 들어가겠습니다~

 

스토리

감성 테마하면 스토리죠!

 

소재 자체는 흔히 볼 수 있는 소재긴 했어요!

 

근데 그 소재를 이렇게까지 표현하실 줄이야... 정말 하는 내내 감탄만 나왔었어요.

 

와.. 이렇게까지 표현을 하신다고?!

 

나레이션도 꽤 있는 편이고 그에 따른 연출도 감성 테마 중에선 수준급이었다고 생각해요.

 

이따 인테리어 쪽에서도 이야기할 건데, 인테리어도 훌륭해서 정말 오랜만에 몰입감 있게 플레이했어요.

 

테마 끝나고 나서도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돌핀이라는 테마가 주는 메시지가 어떤 것이었는지, 테마 내에서 어떤걸 이야기 하고자 하려고 했는지,

 

설명집도 주셔가지고 끝나고 다시 되돌아보며 생각해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같이 간 일행분도 감성 테마를 평소에 좋아하지 않는 편이었는데,

 

드림이스케이프 돌핀 테마는 엄청 괜찮았다고 만족하시더라고요.

 

덕분에 저까지 덩달아 뿌듯했습니다. ㅎ.ㅎ

 

인테리어

와.. 인테리어 진짜 공든 티가 많이 났어요!!

 

아니 사장님.. V.E.T 테마 때도 진짜 고퀄이었는데, 돌핀 테마도 이렇게까지 고퀄일 줄은 몰랐어요...!

 

V.E.T 때도 공간 하나 하나의 디테일이 진짜 미쳤었는데,

 

돌핀 때는 더 미쳐버렸어요.... 어떻게 이런 소품까지 구하셨는지 넘 궁금해지네요. ㅋㅋㅋㅋ

 

아까도 말했듯이 각 공간 마다 완성도가 높았어요.

 

마감 하나 하나 놓치지 않았고 진짜 새 테마구나... 라는 느낌이 팍팍 들었어요.

 

나중에 되면 노후화되는 부분도 간혹 보이긴 했는데

 

막 힘으로 으라챠챠! 하지 않는 한은 꽤 오래 동안은 유지될 것으로 보여요~

 

여운 돋는 감성 테마와 눈까지 즐길 수 있는 인테리어를 구경하고 싶으시다면

 

드림이스케이프 돌핀 꼭 해보시길 바랄게요!!

 

난이도

난이도는 보통인 편입니다.

 

다만, 나레이션도 있는 편인데다가 문제 수도 적지는 않아서

 

완~~~~전 방린이, 초심자이신 분들은 시간이 3~4분 이상 오래 걸리면 힌트를 적절히 사용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문제는 관찰력 위주인데, 이게 발견하고 눈치채기가 조금 힘들 수 있을 것 같긴 해요~

 

하지만 저희에겐.. 소중한 힌트폰이..ㅎㅎ 지켜주고 있기에...

 

마음 놓고 진행해도 여유 시간은 꽤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제가 할 때는 한 문제가 약간의 오류로 답을 낼 수 없는 상황이어서 시간을 많이 소요했었는데

 

다행히 찍어서(?) 가까스로 노힌트로 탈출 성공했네요. ㅋㅋㅋ

 

사장님이 어떻게 푸셨냐고 물어보실 정도로... 찍신이었습니다. ㅎㅎ

 

이 부분은 사장님께서 죄송하다 하실 정도의 오류였어서

 

아마 다음 타임 부터는 신경쓰시지 않을까 싶네요!!

 

공포도

조도 어두운거 무서워하시는 분들께는 조금 추천드리진 않긴 해요!

 

테마 특성상 조도가 어두운 구간이 많고 극극극쫄분들한텐 놀랄 수 있는 구간이 있긴 해서

 

공포도가 아주 살짝은 있습니다! 한 5점 만점에 1~1.5 점??

 

근데 감.성.테.마 인 걸 마음속으로 되새기시면

 

무난히 넘어갈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총평

진짜 오랜만에 나온 감성테마 꽃길 테마입니다!!!

 

드림 이스케이프 매장 아무도 모르게 해주시고... 돌핀 테마도 많이 많이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예약은 네이버 지도 예약으로 할 수 있어요.

 

예약도 널널한 편이니 V.E.T 테마와 같이 연방 달려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여담으로 오픈 기념으로 키링같은 굿즈도 받을 수 있어요! (속닥)

 

 

네이버 지도

booking?bookingRedirectUrl=https://m.booking.naver.com/booking/12/bizes/843881?theme=place&service-target=map-pc&entry=bmp

map.naver.com

위치는 건대입구역 5번출구~6번출구 사이 골목길 상가에 지하 1층 바로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