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방탈출 후기

[건대 방탈출] 아주 귀엽고 하찮은 뽀짝한 방탈출 테마 추천 - V.E.T. 드림이스케이프

Chipmunks 2023. 2. 22.
728x90

 

드림이스케이프 V.E.T. 포스터
나도 빨리 수의사 되고 싶다!
매장 : 드림이스케이프
제목 : V.E.T.
테마 시간 : 70분
장르 : 드라마, 동물
금액 : 26,000 원 (현금 할인 있음)

안녕하세요, 다람쥐입니다!

어제 포스터부터 귀염 뽀짝한 V.E.T. 테마를 하고 왔어요!

건대에 새로 생긴 드림이스케이프 매장의 따끈따끈한 신테마입니다.

 

알고 봤더니 황금열쇠 플라워로드점 사장님께서 새로 오픈하신 매장이더라고요~

 

사장님 텐션이 정말 장난 아니셨어요. ☺️☺️

 

응대도 너무 좋았고 매장 입장하고 테마하고 나갈 때 까지 저도 덩달아 텐션이 높아졌었어요~ 😄

 

매장도 핑꾸핑꾸해서 이쁘더라고요~ 또 넓어서 생각보다 쾌적했어요!

 

독자 여러분들도 어서 V.E.T. 테마 하러 가보세요! 너무 재밌는 테마였어요~

 

건대 방탈출, 데이트 코스로 강추 드립니다.

 

보드판

 
좌측 - 매장에서 주시는 보드판, 우측 - 금손 일행분께서 그려주신 갓갓 보드판

 

난이도

난이도는 쉬운 편이에요!

허들 문제가 몇몇개 있긴 하다고 하네요!

저희도 조금 막혔던 문제가 있었는데 역시나, 그것들이 허들 문제라고 하더라고요!

충분히 고민할 시간 있으니 고민해 보시구

힌트 적절히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영업용 정도의 난이도라, 친구들이랑도 같이 가면 좋을 테마였어요!

가이드도 생각보다 다양했고 엄청 세심하고 친절했어요.

 

스토리

장르는 동물과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식으로 나레이션과 함께 스토리가 진행돼요~

테마 중간 중간에 귀엽고 하찮은 깨알 웃음 포인트가 많았어요. 🤣🤣

귀여운 거, 하찮은 웃음 포인트 좋아하시는 분들이면은 굉장히 만족하실거예요!

친해지고 싶은 사람들이랑 가도 서로 웃으면서 친해질 수 있을 것 같아요. ☺️

 

인테리어

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어요!

신 테마라 마감도 잘 되어 있고 딱히 이상하고 어색한 점을 못 찾았던 것 같아요.

귀여운 포인트가 너무 많았어요 ㅠㅠ

귀여운 포인트 찾는 재미가 있었어요. 😍😍

테마 볼륨도 적당해서 재밌게 했네요.

 

활동성

활동성은 없습니다!

걷기 정도고 실내화도 구비되어 있어서

아무 복장으로 편하게 와도 되실 것 같아요~

 

공포도

공포도 없습니다!


테마 끝나면 쿠폰을 주시는데 귀여운 다람쥐 스티커가 찍혀있더라고요! 🤣🤣

 

마지막까지 귀여웠네요 ㅎㅎ

 

오픈 이벤트로 미니미니하고 귀여운 강아지가 그려진 달력도 주시더라고요!

 

궁금하신 분들은 얼른 V.E.T. 테마하러 가보세요~

 

쿠폰을 보면 예상하셨겠지만, 테마가 더 많이 나오는 것 같더라고요!

 

다음 테마가 조만간 나온다고 하셔서 엄청 기대중입니다! ㅎㅎ

 

V.E.T. 테마도 영업용으로 반려동물 있는 친구들이랑 다시 한 번 와보고 싶네요~

 

꽃길 테마라 방불렀던 테마였어요~

 

 

https://naver.me/FNlzhCIn

 

드림이스케이프 : 네이버

방문자리뷰 9 · 블로그리뷰 15

m.place.naver.com

 

예약은 네이버 예약 사용하셔서, 지도 클릭해서 예약해주시면 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