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방탈출 후기

[건대 방탈출 추천] 방탈출에서 캠핑을 한다고? - 캠프ing, 이스케이프샾 건대

Chipmunks 2023. 1. 22.
728x90

이스케이프샾 건대점 캠프ing

매장 : 이스케이프샾 건대점
테마 : 캠프ing
시간 : 60분
장르 : 코믹 / 드라마
난이도 : 3 / 5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이여 떠나자!

* 기온에 영향을 많이 받는 테마입니다! 외투는 필수입니다.
* 악천후에도 테마 진행에는 이상이 없으나, 당일 예약취소는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다람쥐입니다! 🐿

 

여러분 방탈출로 캠핑을 할 수 있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어제 건대점에 있는 이스케이프샾 건대점에서 캠핑을 하고 왔습니다...!

 

무려 캠핑을 컨셉으로 한 방탈출 테마가 있었는데요.

 

너무 재밌게 하고 와서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스케이프샾 건대점의 캠프ing 이라는 테마인데요~

 

건대에서 방탈출을 한다 싶으면 꼭 추천하고픈 테마예요!

 

이스케이프샾 건대점 캠프ing 방탈출을 클리어하면 진짜 재밌는 추억을 쌓을 수 있으니

 

꼭 한 번 해보시길 바라요!

 

캠프ing 테마는 야외 구간이 있기에 외투를 가지고 가야 합니다!

 

벌써부터 캠핑을 떠나는 느낌이더라고요 ㅎㅎ

 

특히 초저녁, 저녁때 쯤에 해야 테마의 맛이 살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도 1월 저녁 6시에 캠프ing 테마를 했습니다!

 

사진도 테마 안에서 찍어주시더라고요!!!!

 

또 서브 구간을 클리어하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진짜 이런 테마 흔치 않은데 얼른 하세요~~ 

 

구워 먹는 마시멜로우
캠핑 장소에서 사진 찍기

난이도 : 4.5 ~ 5.5 / 10.0

공식 난이도는 3.0 / 5.0 입니다.

 

난이도는 쉬운 편이었어요!

 

완전 입문자끼리 가면 조금 헤맬 수 있는 요소가 있을 것 같아요.

 

방탈출 감이 있는 사람과 함께 가면은 더 좋을 것 같고요~

 

그래도 방탈출 감이 어느정도 있는 사람들에게는 쉬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캠프ing 테마의 메인 구간을 끝내면

 

방탈출 매니아들을 위한 서브 구간이 존재하는데요.

 

그 서브 구간의 문제 또한 정말 어렵지 않아 5분 안에 다 깼던 것 같네요.

 

방탈출을 조금이라도 해 본 사람이 훨씬 유리하고

 

서브 구간 까지 포함하면은 난이도가 1.0 정도 추가되어서

 

4.5 ~ 5.5 / 10.0 으로 측정합니다! 탕탕

 

스토리 : 8.0 / 10.0

장르가 코믹이다 보니

 

스토리가 너무 웃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병맛도 조금 섞여있고 진짜 야외 구간이 있음에도

 

어떻게 이렇게 장치 활용을 찰떡같이 잘했는지

 

너무 감동받았어요 ㅠㅠㅠㅠㅠ

 

진짜 연출이 기가 막혔습니다.

 

진짜 캠프ing 안해 본 사람 없길 바라요. ㅠㅠ

 

인테리어 : 7.0 / 10.0

진짜 캠프ing 온 듯한 인테리어였어요!

 

너무 잘 꾸며놔서 그대로 누워있고 싶을 정도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연인과, 친구들과, 가족과 함께 캠핑 온 느낌으로 캠프ing 테마 한 번 하러 가시죠~

 

공포도 : x

공포도는 전혀 없는 테마예요!

 

활동성 : 조금

약간의 활동성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복장의 제한 있을 정도는 아닙니다!

 

신발도 매장에서 실내화로 갈아 신을 수 있어요~

 

인원이 적으면 활동성이 더 늘어날 수 있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가격

캠프ing 테마 가격은 2인 48,000 원 이예요.

자세한 가격은 이스케이프샾 건대점 예약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세요~

 

플릿 - 예약이 필요한 모든 곳에

 

plit.me

 

현금가 / 카드가 가격은 동일하며

연방 할인, 영수증 리뷰 할인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매장 위치

이스케이프샾 건대점 매장 찾을 때 진짜 저희 일행들 모두 헤맸었어요. 🤣🤣

 

 

지도에 첨부된 것 처럼 이스케이프샾 건대점은 큰 길 쪽에 입구 있어요!

 

일반 상가처럼 건물 입구가 따로 있는게 아니에요!

 

PHOTO ACE 라는 사진 찍는 매장으로 '들어오시고' 바로 왼쪽에 있는 계단으로

 

3층 로비로 올라오시면 돼요!

 

사진 찍는 포토에이스 매장으로 들어오셔야 이스케이프샾 방탈출 매장으로 가는 계단이 보입니다! 

 

기록

기록은 서브 클리어 까지 힌트 없이 10분 정도 남겼어요~

 

아,, 초반에 너무 헤맸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