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방탈출 후기

서울이스케이프룸 인천 부평점 후기 - 404호 살인사건, 알카트라즈 지하감옥, 회장님의 서재, 유러피안 스파이

Chipmunks 2023. 1. 19.
728x90

 

안녕하세요, 다람쥐입니다!

 

오늘은 서울이스케이프룸 인천 부평점을 다녀왔습니다!

 

방탈출을 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 쯤은 들어봤을 매장인데요~

옛날부터 방탈출 업계에서 유명했던 서울이스케이프룸입니다.

 

서울이스케이프룸 테마를 하나씩 소개합니다!

 

404호 살인 사건

첫 번째 테마는 404호 살인사건입니다!

 

404호 살인사건은 옛날부터 하고 싶었던 테마였는데요~

 

몇 년이 지나고 나서야 404호 살인사건을 하게 됐네요!

 

이태원점에서 10명까지 들어갈 수 있는 테마였는데요!

 

인천 부평점으로 넘어오고 나서 일반적인 방탈출 처럼

 

2~4인이서 할 수 있는 구조로 변경됐다고 하네요~!

 

문제는 무난했습니다!

 

서울 이스케이프룸만의 문제가 신선했네요.

 

예전 테마답게 수색이 중요한 테마였어요.

 

수색 잘하는 사람과 문제 잘푸는 사람 조합으로 가면 수월하게 나올 것 같네요. ^^

 

인테리어도 괜찮았습니다.

 

404호 살인사건이라는 테마명을 듣고 나서 살짝 겁을 먹었었는데

 

다행히 그 정도는 아니었네요.

 

평소에 방탈출 무서워하시는 분들도 괜찮은 인테리어로 되어 있습니다.

 

서울 이스케이프룸에서는 힌트 요청도 독톡한데요!

 

CCTV로 모니터링하고 있어 전원 모두가 춤을 춘다면 힌트를 바로 주십니다!

 

또는 너무 해맨다 싶으면 주시기도 하니깐 방탈출 입문하시는 분들께 강추 드리는 매장이에요~

탈출의 목적을 정확히 새겨주는 테마였습니다

 

약 3분정도 남기고 두 명이서 탈출에 성공했습니다! ☺️☺️

 

알카트라즈 지하감옥

두 번째로 한 테마는 알카트라즈 지하감옥 입니다!

 

포스터만 보고 무시무시하게 무서울 것 같았는데

 

실제로 해보니 공포도가 있는 테마는 아니었어요!

 

조도가 낮긴 한데 삑딱쿵같은 놀라는 요소는 없으니 안심하셔도 될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재밌었던 테마였어요~

문제 수는 적은 편입니다!

 

문제 수는 적지만 가이드가 그렇게 친절한 편은 아니고

 

부기 보드가 없기 때문에 기억력과 논리력이 굉장히 중요한 테마입니다.

 

푸는 맛이 대단했던 테마였어요~

인테리어는 일반적인 모험 테마 정도였어요!

 

오래된 매장이다보니 먼지가 많을까 고민했는데

 

생각보다 깨끗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

 

오랜만에 뇌를 쓴 기분이었습니다!

 

다른 테마에 활동성은 있는 편인 테마에요!

 

알카트라즈하러 오실 때 복장을 편하게 하시고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기록은 약 20분 넘게 남기고 탈출했습니다.

 

회장님의 서재

세 번째로 회장님의 서재로 들어갔습니다!

 

회장님의 서재도 만만찮게 재밌었던 테마였어요!

 

방탈출에 흥미 없는 사람들도 방탈출의 재미에 푹 빠질 수 있는 테마였어요~

방탈출을 많이 안해 본 사람들도 수월하게 탈출할 수 있는 난이도입니다!

 

매장측에서도 탈출률이 높은 테마라고 하더라구요!

 

문제 난이도는 쉬운 편에 속합니다!

 

이것 저것 다 해보면 어떻게든 문제들이 풀립니다. 🤣🤣

 

테마 같이 하는 사람과 재밌는 추억을 많이 쌓을 수 있는 테마였어요~

서울이스케이프룸 인천부평점에서 가장 입문용으로 추천 드리는 테마입니다!

 

킬링 포인트를 유발하는 문제가 너무 인상적이었고 재밌었어요~

유러피안 스파이

 

마지막 테마는 유러피안 스파이입니다!

 

유러피안 스파이 테마도 무척 재밌었습니다!

 

문제들도 넘 재밌었고 404호와 비슷한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테마 곳곳에 숨겨진 의미도 재밌었네요 ㅎㅎ

 

 

매장 모습

서울이스케이프룸 부평점 매장 모습입니다.

 

대기실이 조금 협소해서 예약 10분 전에 입장하는 걸 추천드로요!

 

저는 평일 낮에 가서 사람이 붐비지 않아 대기실에서 앉아있을 수 있었네요 ㅎㅎ 

 

대기실에 앉아서 설명 듣고 입장하는 식입니다!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해서 거의 놀이공원 온 것 처럼 텐션을 유지할 수 있었네요. 🤣🤣

 

다른 매장보다 특히 친절하시고 설명을 잘해주셔서 기억에 많이 남았어요!

 

마지막으로 할인 정보입니다!

 

 

현금 및 계좌이체시 1,000원 할인입니다!

 

탈출 성공한 걸 SNS에 업로드하면 또 2,000원 할인해줍니다!

 

매장을 다시 방문하는 경우에 블로그에 후기 쓰고 가시면 무려 5,000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하네요!

 

할인 받을 수 있는 것도 많고 할인률도 좋아서 꼭 할인 이벤트 하는 걸 추천드려요!

 

인천 방탈출 서울이스케이프룸 인천부평점에 다녀가서

 

재밌는 추억 쌓고 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