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방탈출 후기

부활한 BACK TO THE SCENE + - 키이스케이프 LOG_IN 2호점 후기

Chipmunks 2023. 6. 3.
728x90

 

"선생님, 응급 환자 입니다! 서둘러 주세요!"

 

장르 : ?

플레이시간 : 65분

난이도 : 🌕🌕🌕🌗🌑

 

안녕하세요, 다람쥐입니다!

예전에 혜성처럼 나타났다가 사라진 테마인, 백 투더 씬이 부활했습니다!!!

 

키이스케이프 강남 로그인 2호점에 부활을 했는데요...!!!

 

진짜 얼마나 바랐는지~ 나왔다는 것만으로 행복하네요. ☺️☺️

 

저는 예약이 풀린지도 몰랐는데 일행분이 예약하셔서 운 좋게 빨리 다녀올 수 있었네요!

 

키이스케이프 로그인 2호점은 1호점 위층에 있더라구요! 같은 위치에 있었어요~

 

진짜 테마 입장하는 순간부터 두근두근거렸습니다.

 

플레이 인원

3인 (600+, 600+, 400+)

 
 

플레이 시간

26 Min Left, NH

 
 

추천 인원

난이도가 쉬운편이기도 해서 2~3인 추천드려요!

 

난이도

개별 문제는 쉬운편이에요!

 

관찰력 문제의 비중이 높아서 주변을 잘 둘러보면 쉽게 풀 수 있어요!

 

문제 수도 그리 많지 않아서 초보자 분들도 쉽고 재밌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신기한 장치도 많아서 눈도 호강했네요~

 

인테리어

생각보다 공간도 시원시원했고

 

인테리어도 컨셉에 맞춰 잘 꾸며져 있었어요!

 

볼륨은 그렇게 크지 않았지만 키이스케이프만의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였었어요!

 

스토리

와.. 이런 스토리였어?!?!?!?! 하고 깜짝 놀랐었네요.

 

후후, 오랜만에 자신있는 스토리라 흥미가 엄청 돋았었어요.

 

마지막까지 깨알 꿀잼 포인트들이 많아서 넘 재밌게 플레이 했어요~

 

활동성

활동성은 거의 없어요! 걷기 정도입니다.

 

공포도

공포도도 없습니다.

 

장치 : 자물쇠 비중

장치 비중이 상당했어요!

 

거의 자물쇠 반 장치 반으로 기억나네요!

 

신기한 장치가 있었어서 와 방탈출에 이런게???? 싶었어요. 🤣

 

힌트 방식

태블릿으로 힌트 쓸 수 있어요1

 

총평

부활한 백씬을 드디어 하게 돼서 행복사 했네요. ☺️☺️☺️

 

진짜 꽃길로 추천드려요!

 

설마 또 없어지진 않겠죠...? 🥺🥺🥺🥺

 

여러분들도

빠른 시일내에 꼭 해보세요!

 

매장 위치

보드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