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방탈출 후기

[방탈출 후기 #5] 룸즈에이 집떡 묘선생 방탈출 후기

Chipmunks 2022. 3. 15.
728x90

 

안녕하세요, 다람쥐예요~

저번에 지인들과 저녁을 먹고 급 땡겨서 룸즈에이에 있는 집떡 묘선생 방탈출을 했어요!

급하게 구한 방탈출 치고는 무척 퀄리티가 좋고 재밌어서 기억에 많이 남는 방탈출이라 리뷰하게 됐어요~

 

1. 인원 구성

4인

 

다람쥐 : 방탈출 30+ 방린이, 추론 문제 강점

3인 : 방탈출 10 이내 방린이, 관찰력 문제 강점

 

2. 테마 소개

토끼가 되어 떡을 만드는 테마입니다!

테마 볼륨이 생각보다 컸어요. 따라서 동선도 긴 편입니다!

인테리어도 진짜 숲속 마을에 온 듯한 느낌이었어요! 몰입감이 좋았어요~~

 

가이드는 초반에는 불친절한 편이예요! 불친절한 초반 구간만 잘 넘어가면 가이드가 친절해집니다!

문제가 생각보다 많아서 열심히 푸시고 정 안된다 싶으면 얼른 힌트 쓰시는걸 추천드려요!

 

3. 문제 유형

장치보다는 자물쇠 비중이 높았어요!

관찰력 문제가 주로 이루어져있었던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한 문제가 의아했어요 ㅠ.ㅠ 가이드가 있지만 정말 이게 답인가? 싶은 문제도 있더라고여...

중간 중간 추론 문제도 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뉴비들을 가로막는 뚝배기 문제였다고 생각해요..!

문제 볼륨도 높아 2명이서 했다가는 발등에 불이 붙겠다 싶더라고요 ㅎ.ㅎ 

 

4. 주의사항

조도가 어두운 구간이 있어요!

저도 밤눈이 어둡고,, 같은 멤버 중 두 명이 눈수술을 했었어가지고... ㅋㅋㅋ

의도치 않게 그 구간에서 시간을 굉장히 오래 걸렸었네요 ㅠㅠㅠㅠ

그래도 어찌저찌 힌트를 써서 엔딩까지 봤습니다!

정말 기대해도 좋은 연출이 있는 테마라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5. 총 정리

조도가 어두워 텐션이 급하락하는 구간이 있었음에도

하이라이트 연출이 좋아 모두가 만족했던 방탈출 이었어요~

풀꽃길 테마로 인정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