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방탈출 후기

[방탈출 후기 #3] 비트포비아 강남 던전 강남목욕탕 방탈출 후기

Chipmunks 2022. 3. 15.
728x90

 

안녕하세요, 다람쥐입니다!

초보자 영업용 테마로 알려져있는 비트포비아 강남 던전의 강남목욕탕 테마를 해봤습니다.

저 포함해서 3인이서 다녀왔어요!

저는 방탈출 경험이 30+ 이고, 다른 친구들은 10 미만이였어요~

그래서 쉽고 재밌는 테마가 뭐가 있을까 하다가 비트포비아 강남 던전 강남목욕탕 방탈출을 알게 되었고 운이 좋게도 예약에 성공했어요!

평일 8시 30분쯤이라 예약이 그렇게 빡세진 않았던 것 같네요!

 

테마 소개

“한 번 들어갔다 나오면 무조건 100% 피로가 회복되는 1인 강남목욕탕”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완벽한 컨디션 관리를 위해서 강남목욕탕에 방문했는데,

아뿔사! 오늘이 강남목욕탕 휴일이라니…

이대로 돌아갈 순 없다.

어떻게든 들어가서 최고의 컨디션을 만들어 나와야 한다! 

 

- 비트포비아 강남던전 강남목욕탕 소개 글

 

휴일인 강남목욕탕에 잠입(?)하여 최고의 컨디션을 만드려는 운동 선수 입장으로 플레이 하게 됩니다!

저희 같은 방린이도 힌트 안쓰고 40분대 클리어 했으니 어렵더라도 5분 10분 정도는 충분히 고민하셔도 늦지 않을 거예요! 입문자가 풀기에 힘든 구간이 있긴 한데 힌트 네 개까지 써도 되니 그 때 쓰셔도 됩니다!

가이드도 명확하고 문제 볼륨도 적당하고 스토리도 흥미 진진해서 재미있게 즐겼습니다!

 

문제 유형

문제 유형은 문제적 남자 같은 프로그램 즐겨 보신다면 재밌게 푸실 것 같아요!

관찰력 문제와 추론 문제 적절하게 배치되어있어요!

활동성도 적절하게 있고 장치 비율도 높은 편이라 단순 자물쇠 푸는 것 외에 요소로도 재밌다고 느끼실 겁니다~!

 

주의 사항

동선이 생각보다 긴 편이라서 우와! 우와! 하면서 놀라면서 했네요 ㅎㅎ

그렇다고 활동성이 막 높지는 않아서 치마도 가능할 것 같아요!

 

힌트와 손메모는 테블릿으로 할 수 있어요!

저희가 테블릿을 놓고 다녔었는데 동선이 길어서 잃어버릴(?) 수도 있더라고요;;

방탈출 하면서 처음 경험해봤네요. 눈물을 머금고 강제로 노힌트로 플레이 했어서 스릴 넘쳤습니다. ㅋㅋㅋㅋㅌㅌㅋㅋ

그래도 남은 시간은 곳곳에 배치해서 볼 수 있었어요!

 

정리

입문용 방탈출 난이도임에도 강력히 꽃길 테마 인정합니다!

스토리, 문제, 연출 모두 웰메이드였고 절대 후회 없는 방탈출이 될 거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