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방탈출 후기

[방탈출 후기 #2] 키이스케이프 강남점 그카지말랬자나 방탈출 후기

Chipmunks 2022. 3. 14.
728x90

안녕하세요, 다람쥐입니다!

지난 주말에 키이스케이프 강남점의 '그카지말랬자나' 방탈출을 하러 갔어요!

동일 매장의 '월야애담' 테마도 너무 재밌게 했어서 같은 멤버 그대로 유지해서 다른 테마인 '그카지말랬자나' 도

주말 수강 신청에 성공해서 다녀왔습니다. ㅎㅎ

 

1. 인원 구성

다람쥐 : 30방+

나머지 세명 : 10방 내외

전부 50방 미만인 방린이들입니다!

8분 남기고 탈출했습니다!

 

2. 테마 소개

그카지말랬자나 테마는 우리가 직접 악플러가 되어 탄광에서 고생(?)한다는 테마입니다!

악플을 하지 말자는 주제와 함께 탄광이라는 공간이 너무 잘 녹아졌고

다른 방탈출과는 확연히 다른 방탈출 느낌이라 너무 재밌게할 수 있었어요!

확실히 인기가 많은 이유를 알 것 같앗어요!

 

3. 문제 비중

탄광 장소에 맞는 문제들과 장치들이 있기에 저희 모두 '와!' 하면서 신나게 즐길 수 있었어요!

문제 유형은 관찰력 문제가 주를 이뤘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희같은 방린이들도 충분히 머리를 열심히 쓰는 대신 몸으로(?) 때울 수가 있었던 것 같네요. 😂😂

 

4. 참고사항

탄광 인테리어가 있고 안전모(?)도 있기에 편한 옷과 신발을 입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약간 다칠 우려가 큰 요소도 많아서 방탈출 시작하기 전에 열심히 주의사항 설명해주셨어요!

방 안에서도 주의사항 가이드가 잘 되어 있어서 잘 읽고 하시면 안전하게 즐길 수 있을 거예요~

 

5. 총평

확실한 꽃길 테마입니다!

방린이들 끼리 가도 재밌게 즐길 수 있으니 키강신청 다들 성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