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방탈출 후기

[방탈출 후기 #4] 강남 키이스케이프 월야애담 방탈출 후기

Chipmunks 2022. 3. 15.
728x90

 

안녕하세요, 다람쥐입니다.

저~~~번에 키이스케이프 월야애담 3인이서 방탈출을 했었어요!

다른 방탈출은 모두 예약이 꽉차서 ㅠㅠ 예약 쉽고 평도 좋은 월야애담을 하러 갔습니다!

 

1. 인원 소개

저는 방탈출 30+ 이었고, 같이 간 멤버 두 명은 10 내외인 방린이 조합이었습니다!

 

2. 테마 소개

월야애담은 조선 시대의 소년이 되어서

정략결혼(?) 대신 짝사랑 하고 있는 소녀와 결혼을 하려고 우당탕탕 하는 스토리입니다!

방탈출 테마 일러스트가 너무 따뜻해보이죠~?

방린이들도 재밌게 하고 나올 수 있는 테마입니다!

 

3. 테마 후기

인테리어도 너무 예뻤고 아무래도 잠입(?) 하는 스토리다보니 활동성도 테마 볼륨에 비해 적절했다고 생각해요!

테마 볼륨은 적은 편인데 뭐랄까 알차다 해야할까? 하는 느낌이 있었어요.

 

세 명이서 갔는데 세 명이서 하기엔 약간 좁은 느낌이 없지 않아 있더라고요.

2인이서 가면 좁은 느낌 없이 재미있게 하실 수 있을 거예요!

 

참고로 활동성이 있는 구간이 있어요! 치마와 구두는 불편할 수도 있어요~

특정 구간은 감탄하면서 했었네요 ㅎㅎ

 

4. 문제 유형

문제는 관찰력 문제가 주로 이루어졌던 것 같아요~

가이드도 명확한 편이라 헤맬 일은 아마 없을 거예요!

힌트도 무제한이라 많이 막힌다 싶으면 쓰셔도 괜찮아요!

 

장치 비율도 높아서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5. 후기

총 후기로는 풀꽃길 테마입니다!

테마 볼륨이 아쉽고 3인으로 가면 병풍될 확률이 높아서 아쉬워서 풀꽃길로 생각했습니다!

( ??? : 나도 읽어볼래! -> 읽는 동안 벌써 풀고 다음으로 떠남 ㅋㅋㅌㅌㅋㅋ )

 

이색 데이트로 월야애담 방탈출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