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방탈출 후기

[강남 방탈출 추천] 역대급 재미보장 강남 방탈출 테마 - FILM BY BOB, 필름 바이 밥, 필바밥 (키이스케이프) 후기

Chipmunks 2023. 8. 31.
728x90

 

 

ºName_Bob Coulson

ºAge_31 years old

ºGender_Male

ºDepartment_Cleaner

 

º직원정보

청소부.

아직 변경된 근로계약서에 서명 안 했음.

금일 출근하면 근로 계약서 작성해야 함.

 

º밥의 한 마디

안 짤리고 출근한 기분이 어떻냐고요...?

음.. 프란시스 회장님 취임되시고 나서 동료들이 많이 해고당했어요.

사실, 저도 언제 해고당해도 이상하지 않은 상황이라 많이 무섭긴 해요..

 

어, 잠시만요. 전화가 왔네요.

'네, 여보세요? 어..제 이름이요? 밥이요.'

FILM BY BOB 설명

 

안녕하세요, 다람쥐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역대급 강남 방탈출 테마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오늘 키이스케이프 메모리컴퍼니의 마지막 테마!!!!

 

필바밥 (필름 바이 밥, FILM BY BOB) 첫타임을 하고 왔습니다. 😍😍

 

필바에 (필름 바이 에디, FILM BY EDDY)부터 필바스 (필름 바이 스티브, FILM BY STEVE) 까지 나올 때 마다 예약 전쟁을 일으켰던 테마들인데요...!!

 

진짜 나올 때 마다 미쳤다.. 어떻게 이런 테마를 만들었지!?!?!?!? 싶을 정도의 충격과 재미를 선사했는데요.

 

과연... 마지막 테마인 밥은 어떨지 아주아주 궁금했었어요!!

 

진짜.. 첫 타임, 그것도 9시 55분..! 웬만하면 가지 않는데

 

필바밥이라 야행성인 다람쥐가 주행성으로 바뀌었습니다. 🤣

 

아주 입이 근질거리는데요...!

 

필바밥 한 마디로 미치도록 재밌는 테마입니다!!!

 

역대급 강남 방탈출 테마 필름바이밥 리뷰 시작합니다.

 

가격 정보

인당 34,000 원 입니다.

 
 

플레이 인원

2인 (900+, 600+)

 

 

플레이 시간

총 75분 중, 14분 16초 남김, 노힌트

 

 

플레이 보드판

 

난이도

난이도는 개인적으로 필바에보다 쉽고 필바스와 비슷한 정도였어요!

 

대체적으로 쉬운 난이도였고, 장치감??? 관찰력??? 이 조금 필요한 문제들이 허들 인 것 같더라구요.

 

아니 근데 문제들이 왜이렇게 재밌는걸까요 🤣🤣🤣

 

필바에나 필바스에서도 문제 푸는 맛이 있었는데

 

필바밥이 역대급으로 문제 푸는 맛이 좋았어요!!!

 

진짜 기대컨을 뚫을 정도였네요. 😁

 

스토리

스토리 미쳤습니다...

 

다시 해도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

 

나레이션 비중이 많은 거에 비해

 

몰입력이 미쳤고 완성도가 높아서 소름돋았어요.

 

정말 미쳤습니까 키이스!? 🤣

 

저는 정말로 잘 만든 방탈출을 하면 한 편의 연극, 영화의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이 드는데요.

 

필바밥도 하면서 한 편의 영화를 찍은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문제도 재밌었지만, 단순히 스토리나 연출적으로만 따져봐도

 

왜 이렇게 가격이 비쌀까??? 에 충분한 답이 되었던 것 같아요.

 

진짜 필바밥 안 한 사람 없게 해주세요 ㅠㅠ

 

공포도

공포도 전혀 없습니다.

 

활동성

활동성도 거의 없었던 것 같아요!

 

다만, 계단 오르락 내리락 하는 수준의 활동성은 있어요!

 

신발은 매장에서 실내화 갈아 신고 하구요~

 

치마도 충분히 가능 할 것 같아요.

 

인테리어

인테리어 역시 흠 잡을 데 없었어요.

 

자본의 향기가 솔솔 났습니다. 🤣🤣

 

필바에, 필바스도 자본의 맛이 낭낭하게 났지만

 

필바밥도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더군요!!!

 

인테리어 기대하셔도 좋슴니다. :)

 

자물쇠 : 장치 비율

자물쇠 5.5 : 장치 4.5 정도 인 것 같습니다.

 

거의 자물쇠와 장치 비율이 비슷비슷 했던 것 같아요.

 

 

총평

강남에 🌸 꽃길 🌸 테마가 하나 더 추가됐네요. ☺️☺️

 

과장하자면 방태기도 극복 가능한 테마였어요.

 

진짜 많은 사람들의 인생 테마로 등극하겠다 싶네요. 😁

 

가격이 비싸지만, 비싼 값하는 테마입니다..!!

 

방탈러분들 모두 꼭 해보셨으면 좋겠네요~~!

 

오래 걸릴 줄 알았던 메모리컴퍼니 졸업을 오늘 했네요.

 

키링이나 엽서도 잔뜩 구매하고 왔어요!!

 

필바에, 필바스, 필바밥 했다는 티 팍팍 내구 왔습니다 ㅎㅎㅎ

 

 

매장 위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