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대외 활동

파이썬 중급, 인프런 리프 #5. 인프런 리프 2기 활동 후기

Chipmunks 2021. 4. 5.
728x90

인프런 교육 수료인증서

안녕하세요, 🐿다람쥐입니다!

🌱인프런 리프 2기 🌱를 시작한 지 벌써 한 달이 지났네요.

글 보러가기 : [대학생 IT 온라인 서포터즈] 🌿 인프런 리프 2기 진솔한 오리엔테이션 회고

 

[대학생 IT 온라인 서포터즈] 🌿 인프런 리프 2기 진솔한 오리엔테이션 회고

🌿 인프런 대학생 온라인 서포터즈 리프 2기 반갑습니다람쥐. 오랜만에 대학생 서포터즈 시리즈를 쓰게 되었어요! 패스트캠퍼스 온라인 서포터즈를 수료한 뒤 벌써 2년이 지났네요. 이번에 운

itchipmunk.tistory.com

파이썬 중급 강의로 파이썬 클래스부터 비동기 asyncio 모듈까지 학습을 했었는데요.

또한 🌱 인프런 🌱 강의만의 특징이 어떤 점이 있는지를 세세하게 보려고 했어요.

유데미, 유투브, 사설 사이트의 강의도 들었던 터라 개인적으로 궁금했고 이를 공유하고 싶어했어요!

다른 인프런 리프 2기 분의 글을 보고 인프런에 노트 기능이 있다는 걸 알았어요. ( 고맙습니다..! )

 

인프런 3주차, 파이썬 중급 맛을 보게 되다

안녕하세요 ! 인프런 리프 2기 brandy 입니다 :) 파이썬 중급 강의도 벌써 3주차를 맞이하게 되었어요..! 이번 3주차 강의에서는 시퀀스 그리고 일급 함수에 대해 학습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섹

brandycoding.tistory.com

따로 개인 메모장에 정리를 했었는데, 저도 노트 기능을 한 번 사용해보고 후기에도 적었었는데요~ 

확실히 강의를 보면서 바로 바로 메모를 하니깐 더 집중을 할 수 있었어요.

강의 틀어놓고 습관적으로 알탭을 누르는(?) 저에게 엄청 좋은 기능이었어요. 😉

글 보러 가기 : 파이썬 중급, 인프런 리프 #4. 파이썬 병행성, 비동기 AsyncIO 멀티 스크랩핑 실습 후기

 

파이썬 중급, 인프런 리프 #4. 파이썬 병행성, 비동기 AsyncIO 멀티 스크랩핑 실습 후기

안녕하세요. 인프런 리프 2기 다람쥐입니다. 네 번째 주차에는 파이썬 병행성과 비동기 AsyncIO 멀티 스크랩핑을 공부했어요. 파이썬 병행성 강의에선 많은 것을 배웠는데요, 먼저, 첫 강의에선

itchipmunk.tistory.com

다른 강의 사이트엔 못 봤던 기능이라 더욱 신선하게 다가왔네요!

어쨋든! 한 달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동영상 완강을 하게 해준 인프런 리프에게 감사하네요.

꽤 오래 쓰지 않았던 블로그 포스팅도 활성화 시키자는 목적도 달성할 수 있었어요!

 

지금은 휴학하며 재직 중이지만, 재학 중일 때는 일반 도서 서적보다 비싼 인터넷 강의를 선뜻 신청하지는 못했었어요.

신중하게 따지고 따져서 온라인 강의를 했었는데요..!

그러던 중 새싹 예비 개발자에게 단비 같은 인프런 리프 같은 활동이 있어서 정말 다행인 것 같아요.

동기 부여도 되고 강의도 무료로 얻을 수 있고 혜택도 푸짐한 좋은 기회를 독자분들도 꼭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이상, 인프런 리프 2기 활동 후기였습니다!

 


본 리뷰는 인프런, 우리를 위한 프로그래밍 : 파이썬 중급 (Inflearn Original) 강의를 리뷰하였어요.

독자분들도 같의 강의를 듣고 서로 모르는 부분은 이야기 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다 같이 성장할 수 있도록 저도 열심히 학습하겠습니다!

 

 

- 인프런 리프 2기 시리즈 글

1. 파이썬 중급, 인프런 리프 #1. 파이썬 환경 설정 후기

 

파이썬 중급, 인프런 리프 #1. 파이썬 환경 설정 후기

안녕하세요, 인프런 리프 2기 다람쥐예요! 첫 주차에는 파이썬 환경 설정을 들었어요. 제가 설정한 파이썬 환경 설정을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동영상 강의와 다른 내용도 있기에 관련 자료도 열

itchipmunk.tistory.com

2. 파이썬 중급, 인프런 리프 #2. 파이썬 클래스 심화, 데이터 모델 후기

 

파이썬 중급, 인프런 리프 #2. 파이썬 클래스 심화, 데이터 모델 후기

안녕하세요, 인프런 리프 2기 다람쥐예요! 두 번째 주차에는 파이썬 클래스 심화와 데이터 모델을 공부했어요. 파이썬 클래스 심화에선 클래스 변수, 인스턴스 메서드, 클래스 메서드, 스태틱

itchipmunk.tistory.com

3. 파이썬 중급, 인프런 리프 #3. 파이썬 시퀀스, 파이썬 일급 함수 후기

 

파이썬 중급, 인프런 리프 #3. 파이썬 시퀀스, 파이썬 일급 함수 리뷰

반갑습니다람쥐, 인프런 리프 2기 다람쥐입니다! 세 번째 주차에는 파이썬 시퀀스와 파이썬 일급 함수를 공부했어요. 파이썬 시퀀스 강의에선 컨테이너와 해시 테이블을 배웠어요. 파이썬 일급

itchipmunk.tistory.com

4. 파이썬 중급, 인프런 리프 #4. 파이썬 병행성, 비동기 AsyncIO 멀티 스크랩핑 실습 후기

 

파이썬 중급, 인프런 리프 #4. 파이썬 병행성, 비동기 AsyncIO 멀티 스크랩핑 실습 후기

안녕하세요. 인프런 리프 2기 다람쥐입니다. 네 번째 주차에는 파이썬 병행성과 비동기 AsyncIO 멀티 스크랩핑을 공부했어요. 파이썬 병행성 강의에선 많은 것을 배웠는데요, 먼저, 첫 강의에선

itchipmunk.tistory.com

5. 파이썬 중급, 인프런 리프 #5. 인프런 리프 2기 활동 후기 <- 현재

 

파이썬 중급, 인프런 리프 #5. 인프런 리프 2기 활동 후기

안녕하세요, 🐿다람쥐입니다! 🌱인프런 리프 2기 🌱를 시작한 지 벌써 한 달이 지났네요. 글 보러가기 : [대학생 IT 온라인 서포터즈] 🌿 인프런 리프 2기 진솔한 오리엔테이션 회고 [대

itchipmun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