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방탈출 후기

#1114. 비트포비아 던전스텔라 - 데스티니 앤드 타로 🌸꽃길🌸 추천

Chipmunks 2024. 2. 7.
728x90

 

항상 실패만 겪었던 불운의 아이콘 시리.
시리는 하는 일 마다 잘 되지 않는 운명을 점치기 위해 타로 집에 예약하고 방문하게 됩니다.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 만에 방탈출 리뷰하네요.

현생 때문에 방탈출을 쉬고 있어서 잠깐 잠깐씩 신테마만 먹고 있네요. 😄

비트포비아가 강남에 새로운 매장을 냈다길래 놀랐습니다!

아니... 강남에 또 낼 데가 있다고~?

 

비트포비아 던전스텔라점 위치가 강남에서 살짝 멀긴 합니다!

강남역이랑 역삼역 사이더라고요.

비트포비아 강남 던전까지 가고 나서도..! 큰 길을 하나 더 건너야 합니다...

비트포비아 던전스텔라 매장 앞

 

매장에 도착하면 이렇게 영롱한 현수막이 반겨주게 됩니다.

지하로 내려가는 통로를 지나면 비트포비아 던전스텔라 매장에 도착합니다!

인테리어 자체는 홍대 던전과 던전 루나와 비슷한 색감과 배치죠~!

계단 공포테마 아닙니다... 실제로 밝아요~

 

귀여운 포비

귀여운 포비가 색깔별로 그려진 매트가 인상적이었어요.

매장 입구부터 굉장히 귀여운...!

던전 스텔라 직원분이 원래 던전 루나에 계시다가 일로 넘어오셨다고 하더라고요!

던전 루나에 있는 테마도 재밌게 했어서 무척 반가웠어요.

저희 일행의 방 수를 여쭤보시더니... 테마를 너무 빨리 끝내지 말라는 세심함까지... 🤣🤣 넘나 친절한 것..

저도 진짜 오랜만에 오다보니 즐기러 왔습니다!!! ( 왜 아무도 안믿어 주는 거야~ )

 

 

포스터도 너무 귀여워서 한 컷 찍었습니다!

저만 센과 치히로의 까망이 닮았다고 생각되나요...? 너무 귀엽습니다... 😍

(소곤) 테마는 더욱 귀엽답니다.

 

데스티니 앤드 타로 테마 소개

테마명 : 데스티니 앤드 타로

플레이타임 : 75분

난이도 : NORMAL

장르 : 판타지

 

* 밀어내기 테마입니다.

( 밀어내기 테마 : 한 테마를 여러 구간으로 나뉘어 두 팀이상이 타임테이블 간격별로 한 테마에 들어가는 구조입니다.

특정 시간까지 한 구간을 클리어하지 못한 경우, 다음 구간으로 보통 넘어가도록 안내합니다. )

 

데스티니 앤드 타로 플레이 인원

4인 ( 1100+, 500+, 500+, 200+ )

 

같이 한 일행분이 500방 돌파하셨다고 합니다..!

일명 '반 람쥐'를 축하드리며~ 😊😊

 

데스티니 앤드 타로 플레이 타임

총 75분 중 12분 42초 남김, 힌트 없음

 

데스티니 앤드 타로 테마 난이도

아주 아주 속도를 내서 달리는 편은 아니었는데도, 생각보다 꽤나 촉박하다??? 라는 느낌은 있엇어요.

한 20분은 남길 줄 알았는데... 아직 더 남았다고? 만 한 세 번은 했던 것 같네요. 😂😂

여유를 더 부렸다가는 타임어택 모드로 급변했을 수도 있었을 것 같네요.

완전 방린이끼리 가기엔 어려울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시간 조절해주는 숙련자분과 같이 가는 게 좋아 보여요. 😅

 

문제의 볼륨이 생각보다 많고 알찹니다!

나레이션도 중요하고 관찰력 문제가 주로 있는 편입니다.

나름 장치감도 있어야 하는 편이고요.

테마 몰입도 잘 되고 문제 구성도 플레이어가 지루하지 않게끔 잘 설계된 것 같아요!

 

오픈 초기라 그런지 장치 오류가 꽤 있다고 들었는데, 저희가 할 때는 크리티컬한 건 없었던 것 같아요.

극 초반에 살짝 오류인가... 싶은 게 있었는데 다행히 어찌저찌 직원 개입 없이 넘어갔습니다.

 

데스티니 앤드 타로 테마 인테리어

와.. 인테리어 미쳤습니다.

최근에 했던 테마들 중에선 인테리어는 확실히 자본의 향이 넘칩니다..!

역시 비트포비아, 라고 밖에 말을 못하겠네요.

테마의 컨셉과 굉장히 잘 맞고 귀엽게 꾸며져 있어요.

몰입을 안 할래야 할 수 없더군요 😁😁

 

신테마라 노후화 전혀 없고요! 마감도 깔끔합니다.

테마랑 마치 한 몸 처럼 인테리어도 같이 가니깐 눈이 세상 즐거웠어요.

테마 하면서 인테리어 때문에 설렌 적은 오랜만이네요. ☺️

다음 테마도 꼭 해봐야겠다, 라고 생각들었어요.

 

데스티니 앤드 타로 테마 스토리

스토리 라인도 굉장히 알찼어요.

짜임새가 있어 테마의 완성도가 높게 된 요인이 아마, 스토리가 큰 비중이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스토리가 거의 다 했다!!!??? 로 느껴졌어요.

테마의 인테리어나 문제 아래에, 이 스토리가 탄탄하게 받쳐 있으니깐 테마 완성도가 남달랐습니다.

 

소재 자체가 엄청 신선하다 까지는 아니긴 한데,

기승전결까지 가는 이 스토리 흐름이 인상적인 테마였어요.

루즈한 부분 없이 엔딩까지 가는 스토리는 쉽지 않았을텐데, 정말 대단합니다!!

 

데스티니 앤드 타로 테마 활동성

활동성은 거의 없다시피합니다!

그렇다고 완~~~전 없지는 않습니다만,

실내화도 구비되어 있고 굳이 편한 옷까지 안 갈아입고 오셔도 될 정도의 활동성입니다.

 

데스티니 앤드 타로 테마 총평

문제의 양이 꽤 있어서 놀란 것 빼고는 다 마음에 들었어요.

비트포비아가 비트포비아 했다!! 정도의 인상이었습니다.

그리고 또 굉장히 귀엽다...!! (중요)

테마 끝나고 나서 집으로 돌아갈 때도 너무 귀엽지 않았어요??? 하면서 떠들었던 것 같아요 🥰

직원분도 굉장히 응대를 잘 해 주시고 방탈출에 열정이 많으셔서 너무 친절하시고 감사했어요!

 

보드판은 아래처럼 테마가 끝나면 꾸며서 주세요!

포토존에서 다 같이 사진 찍고 마무리가 됩니다~

사진도 정성스레 찍어주셔서 감동인...!

 

강남 방탈출 🌸꽃길🌸 테마로 추천드립니다!

적당한 난이도와 귀여운 인테리어, 탄탄한 스토리까지

강남의 다른 방탈출과 비교해봐도 충분히 🌸꽃길🌸 반열에 올라갈 만 합니다!

신 테마라 예약이 조금~ 힘들 수도 있지만 해 볼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데스티니 앤드 타로 테마 안 해 본 사람 없길 바라면서 줄이겠습니다.

 

데스티니 앤드 타로 테마 보드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