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보드게임

[방탈출] 건대 마스터키 '다시봄' 리뷰

Chipmunks 2018. 9. 29.
728x90


이건 아주 진부한 이야기입니다.


건대 마스터키의 명성을 드러내는 방탈출 이었다. 모두 갔다온 분이 모든 테마가 전부 재밌다고 했다.

다시봄 테마만 해봤는데도 다른 테마를 하기위해 결제까지 할 뻔 했다.


시간은 총 80분이다. 80분인 이유는 들어가보면 안다. ㅋㅋ

들어가기 전에 직원분이 '방 몇개까지 해보셨어요?' 라고 물어보셨다. 과연 그 질문이 나올 만 한 테마이고 동시에 건대 마스터키 스스로도 프라이드가 높다는 것을 체감할 수 있었다. ㅎㅎ


다른 테마인 몬스터, 썸, 이불밖은 위험해, 아파트 모두 도전해 보고 싶다!

댓글